안녕하세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킴일성태@연

조회 581 추천 0 2022.09.06 PM 06:15:22
직장인이라 올만에 바람을 간간히 하고있는데

퇴근하구 운동하다보면 하루 2~3시간 정도 할수있는데

어떤직업이 좋을까요?? 

무과금은 아니고 한달에 10장정도싞은 계속 현질 가능한데.. 많이 할생각은없어요 .. 예전에 많이 투자를 했어서;;

그냥 퇴근해서 간간히 놀아볼까해서.. 참고로 1년전에도 주술사 하다 접었었는데.. 

주술+도적 ... 뭐가 나을까요?  !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시러엽@연
    2022.09.06 PM 06:33
     
    다달이 붓지 말고 모아서 한번에 부으세요. 사냥이 우선이라면 주술, 레이드가 우선이라면 도적하시면 됩니다
    202209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