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향 73
지력 18 인데
추출비서값이 더들려나용..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도적
불커@무휼
-
2022.09.07
PM 11:25
-
-
질문자님이 연서버라서 모르겠지만
일단 그 황돋 거의 부케릭용입니다 잘안팔릴듯 같고요
네 추출비서가 더^^; 들어갈듯 하지마세요
그냥 님의 부케릭터 도사나 버프용 마도사에 끼고 쓰는게 더 낫을듯
-
-
살수
승우지원@연
-
2022.09.08
AM 12:32
-
-
감사합니당
-
-
도사
시러엽@연
-
2022.09.08
AM 08:05
-
-
투력 500 후반대인데 약 800정도엔 팔릴수도 있을듯 싶네요!
202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