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황비@연
신버젼 와이드 버전 빼고는 3개 일반 1개 구버젼 2개 이렇게 있습니다.
왜 신버젼와이드 선택이 저에겐 안나오는걸까요....ㅠ
이유좀 부탁드릴게여 ㅠㅠ
설정을 어떻게해야하는건지 꼭좀 알려주세요 ㅠ
이전글
다음글
총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1
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