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입고있는 셋팅은 어느정도 인가요? 기본승급셋인가요?
앞으로 9천만이후에 더 추가되는금액은없으신가요?
자급자족으로 금전노가다해가면서 맞추실생각이시면 가성비좋은 장비 노멀짜리 우선사놓고
각인이나 황돋은 천천히 채우시는거 추천드려요
당장은 귀문진산봉태 이런거에 각인발려있는게 더 쌔지겠지만
나중생각하면 결국 팔때 손해보거나 잘 안팔리는템들이라 구립니다
그냥 칠지창에 환웅7손 투구 갑옷 노멀로 맞추거나 생산강화작된거만 구한다음에 각인이나 황돋은 이벤트등에서 주는걸로 천천히 채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