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흑결계 입장할 때 질문

캐릭터 직업
전사

용사@진

조회 776 추천 0 2022.09.14 AM 12:20:08
사람이 많아서 결계 들어갈 때 힘들던데

다른 사람들은 채팅 치고 들어가던데  


암흑결계 입장

이렇게 쳐야 하나여??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수안@연
    2022.09.14 AM 04:25
     
    결계입장 <-이라고 치시면됩니다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