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버전 일반,신버전 일반 구버전 와이드밖에 안되네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살수
순대국밥좋아@하자
-
2022.09.14
AM 07:59
-
-
안되는 이유가 크게 2가지입니다.
1) 컴퓨터 성능이 낮다. 그래픽 카드 성능의 한계
2) 윈도우 바탕화면에서 마우스 오른쪽 눌러서 디스플레이 설정에서
배율 및 레이아웃에서 100%가 아닌 125% or 150%로 확대되셨으면
100%로 해보세요.
그리고 디스플레이 해상도 설정 바꿔보시고요.
2번의 방법으로 해봤는데도 안되면
그래픽 카드 성능이 낮아서 안되는 것으로 유추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