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버전 와이드모드 적용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기타 게임실행
전사

사도승리@연

조회 2629 추천 0 2022.09.14 AM 04:11:03
구버전 일반,신버전 일반 구버전 와이드밖에 안되네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살수 순대국밥좋아@하자
    2022.09.14 AM 07:59
     
    안되는 이유가 크게 2가지입니다.

    1) 컴퓨터 성능이 낮다. 그래픽 카드 성능의 한계

    2) 윈도우 바탕화면에서 마우스 오른쪽 눌러서 디스플레이 설정에서 
    배율 및 레이아웃에서 100%가 아닌 125% or 150%로 확대되셨으면
    100%로 해보세요.

    그리고 디스플레이 해상도 설정 바꿔보시고요.


    2번의 방법으로 해봤는데도 안되면
    그래픽 카드 성능이 낮아서 안되는 것으로 유추되네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