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사냥질문

캐릭터 기타
도적

외질헤@연

조회 712 추천 0 2022.09.14 PM 12:55:31
자동사냥할때 룹해서 2인이상 같이 못들어가나요? 무좋건 솔플인가요 궁금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살수 스피첼@무휼
    2022.09.14 PM 12:56
     
    네 현재로써는 자동사냥은 솔플 기능밖에 지원되지 않습니다.
    추후에 그룹 자동사냥이 업데이트 되면 좋겠네요.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