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냥뽀짝@연
otp는 넥슨 홈페이지에서 밖에 가입을 못하는 것 같은데 캐시템 삭제 어떻게 하나요 ㅠㅠㅠㅠㅠㅠㅠ
둔갑반지 삭제 안되는거 모르고 두개나 주웠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그래도 자리 없다구여...................
어떻게 지워요 ㅠㅠ
이전글
다음글
총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