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간 바린이 장비 정도로 쓰다 이번에 약간 과금을 더해서 황룡 5/5/5 성물진쌍 정도는 구비할 정도까지 마련했는데요~
기존 대표환수가 불멸황룡에 딱 가성비로만 3/3/3에 성물쌍 정도로만 했더니 환수 투력이 7000 조금 넘는 수준이었습니다
황룡 장비를 맨 위처럼 바꾸면 당연히 투력도 올라갈텐데 그럼 불멸황룡까지 만드는게 좋을까요? 대표 환수를 황룡으로 바꿀건데 8등급이라서 좀 애매모호해서 9등급까지 가야하나 고민입니다ㅠ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도사
시러엽@연
-
2022.09.15
AM 07:51
-
-
보통 방관셋을 대표환수로 지정하진 않습니다. 불멸황룡까지 만들면 9/99기준 8/99보다 투력은 200 올라가지만 지금 불멸황룡정령석이 독점이라 시세가 매우 비싸서 pk하실께 아니면 불멸은 추천드리지않구요 백호나 청룡같은환수 8~9등급에 대표환수 지정용으로 환수투력셋을 하나 맞추시는게 투력은 더올라갑니다 (황룡시동은 쿨도길어서 계속 돌릴수도없으니 어짜피 서브시동도 필요하구요)
202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