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분 투력부심부리면서 지나가던뉴비한테 시비거는뎅 ㅇㅅㅇ

캐릭터 직업
도사

샛쑨@연

조회 1766 추천 1 2022.09.16 AM 11:31:57
어제는패드립시전하더니 ㅇㅅㅇ
오늘도패드립시전하면서 자꾸갈구는뎅 ㅇㅅㅇ
이분탬이 그리비싼가여 ㅇㅅㅇ?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도처치@연
    2022.09.16 AM 11:39
     
    안했다는데염

    추천 1

  • 전사 영풍무해빵야@연
    2022.09.16 PM 01:22
     
    그래서 4만따리 어쩌고 스샷 ㅇㄷ?

    추천 1

  • 도사 이유희@연
    2022.09.22 AM 09:37
     
    그만큼 열받으셨다는거지~ ^^.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