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두리 구걸에대해 인식이 웨케안조을가여 ㅇㅅㅇ?

캐릭터 직업
도사

샛쑨@연

조회 846 추천 0 2022.09.22 AM 11:57:17
재가막구걸하면 발작하면서 드러눕는분드리 ㅇㅅㅇ
웨 본인들은 풀초월방어구에 무기싹다대여받으면서하는데 ㅇㅅㅇ
넘모이기적인거아닌가욥 ㅇㅅㅇ?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수안@연
    2022.09.22 PM 12:03
     
    대여랑 구걸이랑은 뭐 생각의 차이일수도 있겠지만 어느정도 친분이 있거나, 친분이 없어도 피케이를 같이 하는 입장에서는 완전 쌩초면까진 아니니 빌려주는 입장에서도 어느정도의 목적성을 가지고 빌려주는게 큰데 구걸하는건 아예 친분도 없고 초면에 무례한 부탁을 하는거라 인식이 좋지 않다 생각합니다
    202203

    추천 0

  • 도사 샛쑨@연
    2022.09.22 PM 12:08
     
    다아는사람이 맞을가요 ㅇㅅㅇ? 바갤만바도 자기가 불멸받고싶어서 유동아이피써서 자기닉쓰고 000< 얘잘하는데 애한테불멸주자 막 아이피돌리면서 하시는분이 많은뎅 ㅇㅅㅇ
    아이피돌려가면서 추천박으면서 개념글가면서 일부로저러는분이 한둘이아니던데 ㅇㅅㅇ  저분들은 선동해서받는거구 저는 어장치면서 노력하면서 받는건뎁 ㅇㅅㅇ

    추천 0

  • 도사 샛쑨@연
    2022.09.22 PM 12:10
     
    아무리아는사람이라도 몆천만원 몆억치를 그냥빌려준다 ㅇㅅㅇ?.. 그러면서 남구걸하는건 절대못보겠다 그러는뎅 이게맞을가용 ㅇㅅㅇ?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