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보스 극딜할때 보통 어떤 싸이클로 굴리나요?

캐릭터 직업
천인

띵동충@연

조회 1512 추천 0 2022.09.22 PM 10:36:07

도적 키우는데 질문 있습니다.

방깍 - 무형검 / 무영검 / 묵혈광참
딜링 스킬 - 십자수리검 / 묵혈파안도 / 혈패파천도 / 백호참 / 은형열공참
기타 스킬 - 잠신 / 은형연막탄

보스 할때 스킬 이렇게만 쓰고 나머지는 처다도 안봅니다...
혹시 제가 여기서 빼야할 스킬이나 추가로 써야 할 스킬이 있나요??

그리고 추가로 질문 할만한게

이번에 비영승보 상향 먹었는데 이것도 보스 딜링할때 사용하나요?
잠신, 은형열공참, 백호참 쓸때 섞어서 쓰면 은형열공참을 덜 굴리게 됩니다..,

혈패파천도 - 체력, 잠력 여유 있으면 쓰기 or 체력, 잠력 무조건 확보 후 쿨 돌때마다 쓰기
어떻게 혈패파천도를 굴려야 하나요?

그리고 행동조합으로 잠신 + 은형열공참 필수인가요?
저는 보스 딜링할때 s잠신 d백호참 f은형열공참 넣고 sdf따다닥 누르는데
f 잠신 + 은형열공참으로 행조 세팅하고 sdf눌러도 별로 차이가 없는거 같네요

바람의나라 정보글 찾기가 어려워서 조금 복잡하게라도 질문글 올립니다.. 감사힙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파란마법고수@연
    2022.09.22 PM 11:46
     
    안녕하세요~

    보통 스킬 사용하는건 키우는 사람 마음이기는한데, 전 연막탄은 안써요...
    보통 공성이나 pvp 할때 쓰는 용도라...굳이 써야하나 싶어서요 

    대신, 예를들어 마령에서 혈마화가 중간에 한번 위치를 바꿀때가 있는데
    그럴때는 혈풍도참을 써주시면 붙기가 쉬워서 종종 씁니다 

    비영승보는 전 상향됐다고 해도 보스 잡을땐 잘 안써요... 뭔가 피할때 아니면
    그냥 단순히 정신사나워서 안쓰는거라...이거는 사람 스타일인거 같아요 하하하

    열공참은 진짜 폭딜이기 때문에 전 잠력 채우고 바로 잠신 열공참 써줘요...딜이 진짜 잘나와서
    혈패파천도 같은 경우는 잠력+체력 소모가 큰 대신 방깎하고 쓰면 진짜 어마어마 합니다 
    뭐랄까... 그냥 필살기 같은 느낌? 그러니까 방깎을 하고 바로 쓰면 그만큼 딜이 더 들어가겠쥬? ㅎㅎ

    그리고 행조에 잠신+열공참이 필수란 법은 없어요...사람 스타일인데 전 오히려 불편해서
    그냥 따로써요... 제가 행조해놓은건 그냥 제 스스로 셀프 버프거는거 말고는 없네요 (생환대법,운상미보,무영보법)

    근데 어디까지나 다 사람 스타일에 맞춰하는거라...그냥 아 이렇게 하는 사람도 있구나 정도로만 봐주시면 될거같아요 ㅎㅎ
    그럼 즐바하시길...★

    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