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귀문 즉사 그만 당하고 싶어요 ㅠㅠ

캐릭터 직업
살수

기억속의여행@연

조회 1361 추천 0 2022.09.24 PM 08:27:08
5.0 ~ 5.5 악귀문 4판, 격수만 4명이 모여서 갔습니다, 저는 5.5 살수입니다.

첫판은 799조 
둘째판은 619조
셋째판은 258조 죽었어요,
넷째판은 240조 죽었네요,

두번죽었는데,

6굴까지는 즉사걱정없이 해도되고, 

7굴부터 즉사걱정하면서 조심히 해야 하는건가요???

두판연속 죽으니까 멘탈이 나가는것 같네요,,, ㅠ 
파티원들한테도 미안하기도하고 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살수 으나님@하자
    2022.09.24 PM 09:14
     
    승급 실패가 없다고 가정하면 7굴부터 악귀문검사태존이 등장하고, 악귀문검사태존의 뿡(회선영객) 때문에 즉사할 수 있습니다.

    검사태존이 질문자님을 인식하자마자 수 초 내로 빨리 잡지 않으면 뿡을 맞고 바로 유령이 될 수 있죠...

    차원의틈으로 살수 전용 방어막을 생성하거나 공간도약을 활용해서 피할 순 있으나, 역시 시야 내에 들어오자마자 빨리 잡는 게 답입니다.
    202210

    추천 1

  • 도사 시러엽@연
    2022.09.24 PM 09:14
     
    2승급부터 전사몹이 뿡을 씁니다.
    6굴때 2승급했다면 7굴부턴 전사몹 조심하면서 하셔야합니다
    202209

    추천 1

  • 궁사 김수웅@연
    2022.09.24 PM 11:55
     
    초보자분들은 보통 1승 팟을 합니다. 

    1승만 챙길경우 전사의 뿡 공격 (거의 즉사라고 보면 댐)이 없습니다. 

    근데 2승을 챙기면 뿡 공격을 시전합니다. 

    그방을 수시로 체크 해주셔야합니다. 

    마법창 보면서 살수 그방 꺼질 때 즈음엔 잠시 조심하시고 스킬 돌리고 그방상태로 가주시면 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