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궁수 추천좀 부탁드려요
한 4~5년전에 게임하다가 접고
이번에 복귀해볼까하는데요
현질 많이할생각 없습니다.
현재
도적 = 260렙
[교불] 상고팔 / [교불]청의비녀 / 환웅도복7성 손상 / 환웅천륜7각손상 정도 있네요
돋보기 나올때 접어서 추가 능치는 없어요
궁사 = 1부터 키워야함
용섬제팔궁(손상) 만 가지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궁사를 해보고싶은데
인식이나 사냥 이런게 다 안좋다고 하더군요
혼자 사냥하는거 좋아하구요
도적은 보닌깐 리마스터 됬던데
궁사가 지금안좋아도 리마스터 되지않을까요 .. ?
그래도 도적키우는게 좋을려나요...
캐릭은 1개만 키우는걸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