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템 질문이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츄베르@연

조회 1093 추천 0 2022.10.03 PM 09:41:36
생산템 보니까 내구도보호가 있는걸 끼던데 왜 내구도보호가 있는걸 끼는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시러엽@연
    2022.10.03 PM 09:47
     
    생산템 제작을할때 성공유무에 관계없이
    지르면 일정내구도가 까이는데

    이걸 줄이기 위해 끼는걸로 알고잇습니다
    202209

    추천 1

  • 도사 도트@하자
    2022.10.04 AM 01:36
     
    생산 제작 시 생산 도구의 내구도를 보호하기 위해 착용합니다.

    채광술을 예로 들면 제작 시 단단한집게에 재료보호부적을 발라 사용하는데, 내구보호가 0이라면 생산품 몇개를 만들지도 못하고 집게가 터집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 생산 시에 내구보호 아이템을 착용합니다.

    다만 요즘에는 신수보주가 있어서 추가로 내구보호 아이템(연홍투구)을 찾지 않아도 상관은 없을 것 같네요
    202107

    추천 0

  • 살수 으나님@하자
    2022.10.04 PM 03:58
     
    시러엽@연 님, 도트@하자 님이 말씀하신 것처럼 생산 물품 제작 시 생산도구의 내구도를 보호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물론 직조/채광/벌목/조제에 해당하는 생산물 채집 시 사용하는 단단한/청동/강철/황금/빛나는황금 생산채집도구의 내구도 보호에도 필요합니다.
    202210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