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10년전 더 전쯤에 16정도 찍고 원숭이 만나서 템 다잃고 접었다가
유튜브로 영상보면서 해보고 싶다는 생각들어서 2일 정도 한 619 주술사 뉴비입니다
여러가지 영상이랑 글 찾아보면서칠지창
환웅 7성 손상으로 모자 옷?
백기린 두개
이런 식으로 많이 추천하셔서 매물을 봤는데
방무 4444 각인이나 다른 템 값들이 1년 전 시세에 비해 많이 오른 것 같아 무작정 사면 안 될것 같다는 느낌이 들어서
연서버 기준으로 어떻게 세팅을 하면 될까요?
제목은 1.5억 이지만 2억까지도 감안하고 있어요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