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복귀유저입니다
차사라는 직업이 나왔을 때 잠깐하고 안하다가 생각나서 왔더니
바뀐게 너무 많아져서 어떡할지 몰라서 쩔쩔매고 있습니다
일단 렙은 634고 무기는 복귀 회귀육명도끼고
장비는 기존에 6차 하면서 받았던 장비로 끼고있어요
무과금인데 레벨링은 지금 추천사냥터에서 몹당 2억 7천인가 그거로 하고있어요
시련 메마른고원에서 사냥하는데
돈버는건 흉수마석인가 그거로 하면된다고하더라고
그리고 호박감정해서 돈 벌고 그거야 그러러니하는데
장비를 어떡할지 모르겠어요
무과금으로 지금 렙에 맞출 수 있는거는 맞춰가면서 하고싶은데
제가 아는게 없어서 고인물분들의 조언도 듣고 도움을 받을 수 있다면 받고싶습니다
자세하게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