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컨트롤

캐릭터 직업
전사

오징어수진@연

조회 1192 추천 0 2022.10.04 PM 06:45:17
주술사 컨트롤이 심하게 힘든편이가요? 사냥이많이 힘든가요? 궁금합니다

똥손이라서 컨트롤 쉬운직업추천받습니다 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시러엽@연
    2022.10.04 PM 07:52
     
    그렇게까지 힘든편은 아니나 성운주와 성운주'구를 마구마구연타하면서 다른스킬까지 돌려야합니다. 적응되면 컨트롤이힘들진 않은데 손목이 좀 아파요
    202209

    추천 1

  • 주술사 연균@하자
    2022.10.04 PM 08:04
     
    컨트롤이 힘들다는것을 손이 바쁘다고 표현한다면

    효율에 따라 다릅니다.

    효율 고려안하고 손편하게 할꺼면 행조짜고 진행하시면 비교적 편해집니다.

    다만 딜을 최고로 뽑아내겠다 싶으시면 성역주,성역주첨을 행조로 안짜고 직접 수동으로 쓰셔야 스킬이 안씹히고 원하는 순간에 딜을 할수 있어요

    그래서 손이 좀 바쁘실수도있어요. ( 바쁘다기보단 아픈게 더 맞는거같음 )

    사냥은 행조를 짜든 수동으로 하든 큰 차이는 없지만, 레이드에서는 수동으로 하시는게 속도측면에서 빠릅니다. 

    여기까진 주술사 이야기고



    모든 직업이 하다보면 목적에 따라 자주쓰는 스킬이 있기때문에 크게보면 별 차이 없을것 같긴 한데 

    그래도 뽑자면 애초에 마법수가 비교적 적은 직업을 택하시면 좀더 편하실듯 하네요 

    살수,차사,천인 이정도 추천드립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