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많은 곳 갔을때 안튕기는법

기타 게임실행
도적

도둑김용수@연

조회 676 추천 0 2022.10.05 AM 09:44:22
공성 패자 분쟁 등 마법효과 키면서 안튕기는법 없을까요? 

컴터 사양이 떨어지는 것도 아닌데 

왜 팅기는지...

저보다 훨씬 꾸진컴 쓰는분들도 안튕기던데 뭐 방법 없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수안@연
    2022.10.06 AM 10:53
     
    연서버 특성상 사람이 많아서 글케되는게 크고 저같은 경우는 그래서 버프캐를 서브컴에 키고 팅길거같으면 예비 클라로 바로 접속하는 편이였는데 일케 해도 룹은 또 해야되니 상당히 번거롭습니다 ㅠ
    2022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