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 즉시사용?? 어떻게 설정하나요??

캐릭터 직업
평민

에슐리심슨@유리

조회 1551 추천 0 2022.10.05 PM 09:43:10
원거리 마법쏠때 엔터 안누르고 이동키로 이동만해도 자동으로 나가는 설정 있었던거 같은데 어떻게 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까만고양이@하자
    2022.10.05 PM 09:55
     
    논타겟팅 스킬중에는 자아성역 킨 주술사의 성역주 탭탭잡아놓고 힐,버프주기 alt+번호퀵슬롯으로 본인에게 시전 이정도 밖에 없습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