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무기 고민입니다

아이템 분해&강화
주술사

우유존맛탱@연

조회 991 추천 0 2022.10.07 AM 11:39:28
현재 칠지환창을 끼고있는데, 사냥 중에 고대마령의적혈봉이 떴습니다
저는 현재 장비로도 충분히 즐기고 있어서 판매할까싶어보니 거래불가더라구요.

주변에서 이야기하기로는 적화혈봉으로 강화하는게 좋다고 하는데, 
강화하다 실패하면 무기가 삭제되기도 하고 실패 확률이 너무 높아서 강화는 하지않으려구요


그래서 그냥 이대로라도 직작해서 쓰면 좋을지, 아니면 원래 쓰던 칠지환창을 쓰는게 좋을지 고민이 되네요
저는 혼자 솔플하는걸 즐기는 즐겜러입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베냐@유리
    2022.10.07 PM 12:02
     
    적혈봉이 칠지환창보다 더 좋습니다 

    고대마령의단검까지 들어주면 차이가 더 심해집니다. 무조건 무기 바꾸시는거 추천해요

    추천 1

  • 전사 까만고양이@하자
    2022.10.07 PM 05:17
     
    무기자체는 적화혈봉이 좋음.단검까지 맞추면 더좋음 칠지에 있는거 추출이나 적화혈봉 기특 및 강화할 돈 투자하기 싫으면 그냥 칠지쓰세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