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차사 636렙 쪼렙 입니다
준비한 템은
사혼명도'암
환웅 7 머리 갑옷
백기린 쌍
수정귀걸이'진
타락한영요신발'격
이렇게 끼고 있습니다
각인은 다음달 쯤에 바린이각인 셋트 사서 바를생각이구요
지금은 백기린 쌍 껴서
마치가 453이 나오는대
반지를 환웅의장갑'7성 쌍으로 바꿀가 생각중입니다
이렇게되면 마치가 300정도 빠질것 같아서 많이 낮아지는대
환웅 반지류 끼는분들은 마치를 어떻게 챙기시나요?
아니면 그냥 백기린 쌍을 그대로 써야 할까요
상고팔은 강화를 직작해야해서 패스하고 싶습니다
각인으로 마치를 최대한 떙겨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