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지는 바린이방무,공마돋 풀강에 1순위기특
vs
1차는 칠지의 각인+황돋추출, 노강 잡기특
이런경우 그냥 칠지 쓰는게 낫나요?
아님 추출해서라도 1차무기로 바꾸는게 낫나요?
직업은 주술이랑 영술입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도사
시러엽@연
-
2022.10.07
PM 09:10
-
-
2차면 바꿀만한데 1차는 고민해볼만 합니다. 아무래도 기특이 삼매쿨이라면 칠지끼는게 맞는데 칠지기특이 회선피해량같은거에 흑월봉+단검까지 잇다면 흑월봉이맞죠.
영술은 마령무기가 더 좋아서 마령무기 추천드립니다
주술은 고민할만한데 개인적으론 쭉 쓰시다가 적혈봉 띄우면 그때 옮기시는걸 추천드려요
202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