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지vs타계1차무기

캐릭터 직업
전사

까만고양이@하자

조회 901 추천 0 2022.10.07 PM 08:57:48
칠지는 바린이방무,공마돋 풀강에 1순위기특
vs
1차는 칠지의 각인+황돋추출, 노강 잡기특

이런경우 그냥 칠지 쓰는게 낫나요?
아님 추출해서라도 1차무기로 바꾸는게 낫나요?

직업은 주술이랑 영술입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시러엽@연
    2022.10.07 PM 09:10
     
    2차면 바꿀만한데 1차는 고민해볼만 합니다. 아무래도 기특이 삼매쿨이라면 칠지끼는게 맞는데 칠지기특이 회선피해량같은거에 흑월봉+단검까지 잇다면 흑월봉이맞죠. 영술은 마령무기가 더 좋아서 마령무기 추천드립니다 주술은 고민할만한데 개인적으론 쭉 쓰시다가 적혈봉 띄우면 그때 옮기시는걸 추천드려요
    202209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