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공지사항
이벤트
바람팀 이야기
바람패치
신바람
GM서신
투표바람
가이드
바람소개
바람시작
바람서고
명예의전당
베스트지존
순위리스트
캐시샵
캐시샵 업데이트
웹 캐시샵
문파
문파 광장
문파 홍보
커뮤니티
자유
이미지
동영상
지식인
건의
노하우
팬사이트
바람의상실
고객지원
도움말&문의
신고
확률형아이템
NEXON NOW
NEXON Open API
SNS
유튜브
1
5
2026년 삼천대천 이벤트
은하행운상자 판매
#바람패스 #시즌16 #한밤꿈의상
5월 지식왕☆
[케어 서비스]복구바람 안내
지식인
자유
이미지
동영상
건의
노하우
팬사이트
바람의상실
바람 두개 키시는 분들 렘몇기가에여? ㅠㅠ
기타
게임실행
뽀실애기@연
조회
2613
추천
0
2018.08.08 PM 09:58:14
전 8기가인데 ㅠㅠㅠㅠ
두개 키면 잘되다가 한개가 꺼 져여..
한개 더 추가할수 있다고 했는데 추가해야하나봐여.............
목록
질문하기
이전글
다음글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3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주술사
겜풍러@연
2018.08.08
PM 11:04
22년된 최초의 그래픽 온라인 거장답게
그만큼 기존의 쓸모없는 데이터와 신규데이터가 응집하여
엄청난 용량을 잡아먹습니다. 그리고 최신 게임들과 비슷하게 램을 잡아먹는
초거대 온라인 게임입니다. 16기가도 4클라이언트가 버겁다고합니다.
환경설정에서 최대한 많은 옵션체크를 풀어주세요
2018
08
신고
추천
추천 0
주술사
풍원량@연
2018.08.09
PM 03:40
바람의나라가 옛날에 만들어진 초저사양 게임이라고
슈퍼 똥컴에서도 즐길 수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배그나 오버워치 정도는 아니어도 예상외로 은근히 사양을 타는 게임입니다.
일반 가정에서 쓰는 보급형 PC 8기가 정도면 창모드 2개까지 원활할 것 같은데요.
4개까지 키는 건 가능은 하겠지만 가끔 접속이 팅길 수 있구요.
자세한 사양이나 인터넷 환경들이 집마다 다르기에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순 있습니다.
신고
추천
추천 0
영술사
뽀실애기@연
2018.08.10
AM 10:01
와 최적화랑 시작프로그램 지우니까 잘돼여 ㅠㅠ
감사합니당
저는 노트북인데 그뭐냐 3 5 7 있잖아여 5에용..
신고
추천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