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 자파기특 피해량 몇%이상 사는게 좋나요?

캐릭터 직업
천인

차번@연

조회 696 추천 0 2022.10.09 PM 02:45:31
무기 자파기특 피해량 몇%이상 사는게 좋나요?

고자본이 아니라서 기본 %정도?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시러엽@연
    2022.10.09 PM 03:24
     
    15~20%이상은 사시는게 좋습니다
    202209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