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소에 검색해도 안나오고 상급은 나오는데 좀 비싼거 같고
뭐하는물건이죠 좋은건가요?
좋다하면은 돋보기랑 방각이든 직타저항이든 사용해서 쓰는게 좋은걸까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도사
시러엽@연
-
2022.10.09
PM 04:43
-
-
마령1차장비 투구이고 주로 쓰진 않습니다. 거마족강화비서 아이템을 통해 순서대로 중급,상급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고 (하급->중급 30%, 중급->상급 15%) 보통 하급은 잘 안씁니다. 굳이 쓴다고하면 부캐 투력용정도가 잇겟네요
202209
-
-
도사
멋지시군요@연
-
2022.10.09
PM 06:31
-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