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급]마령투구(남) 이게 뭔가요?

캐릭터 직업
전사

이쁘시군요@연

조회 1003 추천 0 2022.10.09 PM 04:13:49
거래소에 검색해도 안나오고 상급은 나오는데 좀 비싼거 같고

뭐하는물건이죠 좋은건가요?

좋다하면은 돋보기랑 방각이든 직타저항이든 사용해서 쓰는게 좋은걸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시러엽@연
    2022.10.09 PM 04:43
     
    마령1차장비 투구이고 주로 쓰진 않습니다. 거마족강화비서 아이템을 통해 순서대로 중급,상급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고 (하급->중급 30%, 중급->상급 15%) 보통 하급은 잘 안씁니다. 굳이 쓴다고하면 부캐 투력용정도가 잇겟네요
    202209

    추천 1

  • 도사 멋지시군요@연
    2022.10.09 PM 06:31
     
    감사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