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사 궁 사냥 질문

캐릭터 직업
도사

참도구@연

조회 728 추천 0 2022.10.10 AM 08:00:28
궁사 사냥할 때 탭탭으로 자기 잡아두면 

풍마는 안 쓰나요? 

아니면 그냥 평타 두번 누르나요? 

궁으로 어떤식으로 사냥 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수안@연
    2022.10.10 PM 12:53
     
    투혈쏠땐 자기한테 빨탭잡고 보통 쓰면서 풍마돌릴땐 따로 탭을 돌려야합니다.
    202203

    추천 1

  • 도사 참도구@연
    2022.10.11 PM 11:17
     
    사냥은 역시 노가 맞겠네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