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달전?에 이벤트 보고 그냥 쭉 자동사냥 돌리고 있습니다
무기는 칠지천지환검? 사서 꼈고 신발은 자동사냥중에 겁화의군화가 나와서 쓰고 있고 나머지 부위는 전부 승급하면 주는거
길에 버려져 있는거 주워서 꼈습니다(검천의XX)
그제 자동사냥 중에 은나무열매가 나와서 거래소에 팔고 5천만이 생겨서 다른 부위 템 좀 사볼까하는데요
적당히 살만한 템 추천 부탁드립니다
거래소에서 뭘 눌러보려고해도 너무 비싸거나 매물 없는게 많아서 뭘 골라야할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