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현재 심야 채굴 이벤트중이잖아요?
1품의셋 있고 황금곡괭이까지 준비되어있으면
심야에서 하는게 나아요?
아니면 일반에서 하는게 나아요?
아니면 별차이 없나요?
아 그리고 1품의랑 황금곡괭이 있어도
채굴집중력 최대 2만인걸로 알고있는데 그 이상 넘을수 있는지 없는지 궁금합니다
아 그리고 레벨 지금 687 도사 인데
지금 채굴 돌리고 있어도 되는지도 궁금합니다
채굴 집중력은 16000 정도 돼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살수
으나님@하자
-
2022.10.11
PM 02:35
-
-
1. '심야'는 이벤트 이름으로 채굴이 진행되는 길림아우뤼광산 전 층에 적용됩니다. 즉 일반에서 해도 심야 이벤트 혜택이 적용되니 상관없습니다.
2. 채굴 집중력은 1품의, 행운의채굴곡괭이 등을 껴도 2만이 최대치입니다. 이를 넘길 수 없습니다.
3. 네. 사냥 안 하실 때 요강이나 기타 휴식 경험치를 이용하셔서 채굴 돌리셔도 됩니다.
하루 채굴 누적 시간(1~3시간)에 따라 니나노경험치물약도 받을 수 있으므로 채굴 준비가 되어 있으시다면 권장합니다.
202210
-
-
도사
멋지시군요@연
-
2022.10.11
PM 02:40
-
-
답변 감사드립니다 혹시 채굴하다가 평균 1틱당 4~50 닳다가 무슨말 뜨면서 채굴력 300 닳는게 있던데 이건 뭔가요?
-
-
살수
으나님@하자
-
2022.10.11
PM 02:58
-
-
평소보다 채굴 집중력 소모량이 큰 것으로 보아 오래된광물이나 장비 아이템을 채굴로 획득한 것이 아닌가 추측합니다.
202210
-
-
도사
멋지시군요@연
-
2022.10.11
PM 03:31
-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