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답변에서 만족스러운 답변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추가 질문도 생겨서 다시 올립니다.
탐험일지 때문에 흑룡장을 돌아야 하는데
솔플로 돌려고 하거든요.
인원 수는 입장캐 만들어서 채울 예정이에요.
근데 흑룡장 [일반] 난이도를 돌려면
어느 정도의 스펙이 필요한지 궁금합니다.
일단 제 직업은 주술사고요.
사전각인~바린이각인~그 이상
이 중에서 어느 수준의 스펙이 필요한지 궁금합니다.
황룡의 유무도 궁금하고요.
추가 질문으로는
용장비 3셋을 맞추면 열매가 필요 없다는데
용장비를 일행 중 한 캐릭만 맞추면 되나요?
본캐에 맞추고 입장 후에 본 장비로 갈아끼우면 되는 걸까요?
또 이전 답변에서
즉사기 때문에 도사가 필요하다는데
입장캐로 도사 키우는 게 바람직할까요?
아님 즉사기를 피하기가 수월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