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굴 도시락쓰면서 하는거 괜찮나요?

캐릭터 직업
평민

에슐리심슨@유리

조회 803 추천 0 2022.10.24 PM 01:21:11
13굴인데 그냥 출세용으로만 하고 있습니다

도시락값 엄청 나가도 경험치/금전/신화장비 보면 회수율이나 투자대비 어느정도 될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해찬갓@연
    2022.10.27 AM 08:28
     
    도시락 소모값은 꽤나 있으나 실제 자동사냥보다 더 많은 금전과 경험치량이 들어오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회수율은 많이 미미해서 (체감상 20퍼센트도 안되는것 같습니다.)  돈으로 경험치를 산다고 보시면 될 것같네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