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접속시 접속보상 상자를 계속 줬던 버그 알 사람들은 다 알거라고 생각 하는데요.. 전 이해가 안가는게 솔직히 버그를 우리가 만들어서 사용한건 아니잖아요? 근데 왜 정지를 시키는거죠? 임시정지라고 하지만 솔직히 말하면 게임 운영 하면서 버그를 발견 못한게 잘못 아닌가요 물론 버그가 있다고 해서 그걸 이용하는것도 잘못 한거지만 버그를 만들어서 사용한것도 아니고 버그가 생겨서 쓴거 가지고 정지 시켜 놓은게 정말 이해가 안가는데.... 왜 정지지?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마도사
속초얼짱@연
-
2018.08.15
PM 07:23
-
-
틈을 이용해서 부정이용한거잖아요 제재받는건 당연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