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지 단축키 어떻게쓰시나여?

캐릭터 기술연마
주술사

하게해줄까@연

조회 2908 추천 0 2022.10.28 AM 01:39:51
구글에쳐서 축지쓰는법을 알아봤는데
컨트롤+제트 하라해서 하는데 z마법에 축지넣었는데
자꾸 z에있는 아이템이 써지네요.. ㅡㅡ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요술공주믹키@유리
    2022.10.28 AM 02:04
     
    저는 그냥 숫자0에 넣어두고 오른손으로 이동하면서 **손가락으로 오른쪽숫자판 0눌러서 써여

    추천 0

  • 전사 까만고양이@하자
    2022.10.28 AM 03:23
     
    컨트롤1요 

    추천 0

  • 주술사 으야꿍@연
    2022.10.28 AM 08:09
     
    퀵슬롯 설정이 잘못 되어있으면
    일반적인 ctrl + 영어의 해당 슬롯 아이템 사용으로 들어갑니다!

    퀵슬롯 설정 방법입니다.

    보통 축지를 확장 퀵슬롯에 두실텐데요.
    설정- 단축키- 퀵슬롯으로 들어가시면
    퀵슬롯과 확장 퀵슬롯을 볼 수 있는데요



    각 확장 퀵슬롯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탭의 왼쪽에 있는 숫자와 관계없이
    퀵슬롯 순서는 퀵슬롯의 아래부터 위로 올라갑니다.

    위에서 제가 보여드린 설정창에서 확장 퀵슬롯 2-9와 2-0 위치를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원하는 위치에 설정하시고 저장까지 완료하시면 됩니다.
    2025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