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봉 VS 적화혈봉

캐릭터 직업
주술사

롱충이@연

조회 2197 추천 0 2022.10.29 PM 02:08:25

전제>
십봉 용4셋
적화혈봉 +단검 
각인 무기뚝 280각 
돋 방관퍼3짝 수치 2짝



십봉깡통 방관80(강화포함)+ 황룡각인(십류에는 황룡 한번더 안걸리나여?)

적화혈봉 방관52 천마성망토 방관 100 기본단검 52  =  방관 204

대략 방관 70정도 정도 차이나는데  방관차이 무시할정도로 주시 + 황룡각인이

딜량에서 우위를 보이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연균@하자
    2022.10.29 PM 04:01
     
    말씀하신 전제 각인280 돋 방관% 으로 가정해서 말씀드리면

    사실 이 스펙이면 사실 십봉을끼던 적화혈봉을 끼던 다 강합니다.

    용4셋과 적화혈봉+단검 구성 딜비교를 해보자면

    고스펙에서, 딱 한대 떄리는것을 비교하면 별차이 없습니다. 

    하지만 누적 데미지로 따진다면 용4셋이 압도적으로 딜량이 높습니다. 

    주술사의 메인딜 3가지를 뽑으라면 단연 삼매,십자,회선폭풍 인데 여기서 십봉 기본 쿨감과 기특까지 더해진다면 헬,삼매,회선폭풍 사이클로 난사처럼 퍼붓습니다. (시강받으면 사이클더빨라짐)

    적화혈봉(적혈봉) + 단검 구성 템트리는 스펙이 낮은경우에 효율이 좋은 템셋팅이에요 

    고스펙인경우 어차피 쌔기때문에 삼매를 몇번 쓰냐가 더중요해요 적화혈봉+단검이 3번쓰면 십봉 삼매기특은 6번 이상을 쓰니깐요 

    ○요약○

    1. 고스펙(각인,돋),여유가 있다면 용4셋 추천함 → 쿨감과 상당한 마증을 장비+장비세트효과에서 땡겨올수있어서 고스펙과 어울림

    2. 낮은스펙이라면 적화혈봉+단검으로 스펙업 추천함 

    3. 중간스펙이라면 원하시는거 암거나 ㄱㄱ  스펙업 or 쿨감  

    4. 어떤 무기든 황룡각인에 각인이 있을때, 권키면 황룡각인 추가로 활성화됨

    5. 만약 5부위 돋보기에서 마증을 충분히 땡겨오실수 있다면, 
      
       용4셋 말고 십봉 + 쇄투/환웅9성 투구,천관,머릿깃,두건 + 도포/장삼/치마/통옷9성 이런 구성으로 가시면 딜은 많이 쌥니다. 
     
       마증을 돈을쓰며 돋에서 떙겨왔기때문에, 투구,갑옷에서 방무를 압도적으로 땡겨올수 있습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