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유저인데 예전엔 용구퀘가 일주일짜리고 용구먹을때마다 하루씩 연장돼서 최대 17일밖에 안되는반면
산뿔은 인던이 생긴이후에도 잡아봤자 뿔조각위주로 나오고해서 몇달씩 걸리니까 산뿔을 먼저 먹어놓고
용구퀘를 했던 기억이 나는데 요새도 그러나요? 어떤 지식인 답변보니까 이제는 기간제한이 없어졌다는
답변이 있던데 확실한가요?그리고 더 궁금한게 산신대왕 잡을때 환수소환 안하고 잡아도 산뿔은 나왔던걸로
기억하는데 혹시나 환수를 소환하고 잡는다고해서 더 잘뜬다던지 그런건없죠?ㅠㅠ
최근에 직접 해보신분만 답변부탁드립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