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6차승급이 마지막일때 한참했다가 4~5년만에 복귀한 유저입니다..
620레벨쯤에 퀘스트가 막히길래 630까지는 사냥하면 되겠거니 하고 630을찍었는데요..
퀘스트 조금 하더니 다시 640을 찍으라고 하네요.
630까지는 1~2조 정도로 1레벨씩 올랐는데 이제는 6~7조를 부어야 1레벨업을 하는데..
주간니나노+출세가도+요강 있으면 그래도 시간 끝날때까지 1레벨정도는 하겠는데
경험치버프 없으면 할 엄두가 안나는데...
지금 레벨엔 시련 오염초원 돌면 되는건가요?
아니면 다른데 좋은곳이 있는데 제가 모르는건지..
아니면 사냥 외에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서브퀘스트들이 있나요?
예전에 하루 두판 천마전했었던거 같은데 그런것처럼 하루에 좀 경험치를 많이 주는 컨텐츠가 있나요?
광산들어가서 캐릭 방치해두면 경험치가 많이 주나요? 몇시간 정도 넣어놔야하나요?
퀘스트 끊기고, 뭘 해야할지도 모르고 막막하네요..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