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수 자동사냥질문

캐릭터 직업
차사

반발@연

조회 1150 추천 0 2022.10.31 AM 01:39:34
제가 조사 심연을 자사로 다니는데 문제는

잔몹은 여유롭게 잡는데 비해 보스는 간혹 죽는경우가 있더라고여 (재축아웃)

AI가 구린거랑 중력붕괴,청룡마령참,일시정지를 사용안하다보니 원래도 보스잘못잡지만 더 오래걸리는것 같아요. 결국 온전히 전체기 맞고 죽더라고여

그래서 일반으로 바꿀까 생각중입니다

자사란게 어차피 보스한테 죽어도 다시 재입장되니까 상관없다지만

그냥 심연 도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한단계 내리는게 좋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내니시가@연
    2022.10.31 AM 02:28
     
    난이도를 한단계 내린다는 나약한 말보다는 해낼수있다는 강인한 정신력으로 극복하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