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복귀한지 얼마 안된 유저입니다.
무자본으로써 장비셋팅에 대해 질문있습니다.
강화 같은건 머리아프니 보류 해두고
지금 가지고있는게
장비는 황투,황반1짝,용투,별주부반지1짝
무기는 바람태사봉,심낫'암
나머지는 복귀보급템 착용중 입니다.
(갑옷은 구미호 퀘 노력해서 상급구미호갑옷 구할생각입니다.)
현질은 되도록 안한다는 과정하에
질문:황투,황반 껴서 직타저항을 챙기고 나머진 천천히 돈벌어서 장비를 맞추느냐
여의주반지 하나 더 구해서 이계4셋으로 나가냐. 입니다
아니면 무자본셋으로 좋은 다른거 알고계신거 있으시다면 조언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