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어구관통 총 각잌 141에 황돋 71까지 포함하여 총 213인데 2억8천에 팔고있네요 가격 적당한건가요?? 또 장비마다 각인은 어떤식으로 발라져있어야하나요?? 궁금하네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영술사
지식왕맴찢@연
-
2018.08.31
AM 12:10
-
-
시세보다 조금 비싼거같아요 팔봉보다는 칠지가시는게 어떨까요~?! 요즘 팔봉은 잘 안쓰는 추세라서 ,, 방관으로 가실거면 갑옷만 방어작 해주시고 나머지 올방관가주시면 좋아요 듀얼로 마치까지 챙겨주면 베스트구요
201809
-
-
도적
진격광장@연
-
2018.09.02
PM 09:32
-
-
용랑보다 칠지 사서 끼시는게 나을듯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