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보드 ㄱ두번치면 ㄲ으로만 나오는데 해결방법 아실까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이짓을이어가@연

조회 4183 추천 0 2022.12.13 PM 03:30:42
쉬프트안누르고 ㄱ두번쳐도 ㄲ이 나오네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인문@하자
    2022.12.13 PM 06:09
     
    1. 설정에서 "시간 및 언어"를 클릭합니다.
    2. "언어" 탭을 클릭한 후 "한국어"를 눌러 "옵션"에 들어갑니다.
    3. 아래로 스크롤 하여 "키보드 - Microsoft 입력기" 를 선택합니다.

      마찬가지로 옵션에 들어갑니다.

    4. 두 번 탭하여 이중 자음/모음 입력을 해제 시켜줍니다.
    위 방법 적용시 증상이 계속되면 재부팅을 해주시면 됩니다.
    202605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