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보로는 힘들어보입니다 청보무기준217방이고요
공증방무방관방어가 얼마정도되야 무난하게 깰수있을까요?
방관500정도 공증300되면 가능할까요? 은필이 계속 끊겨서 한방이잘안뜨네요 렙은634입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영술사
지식왕맴찢@연
-
2018.09.11
PM 06:59
-
-
살보로는 한방굴이 많이 힘들어요.. 매크로 패치때문에 난이도가 워낙 높아져서 주술사로도 좀 힘들어졌더라구요
방어는 충분하신데 방관방무공증마치 풀도핑하시고 가시면 비벼질거같아요
201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