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서버 격전지,시세 질문입니다!!

바람생활 생산
전사

입닥치라오@하자

조회 1425 추천 0 2018.09.02 PM 04:49:39


연서버기준.


차사 격전지 무기 얻고 싶은데 24시간 컴터 켜놓을 예정입니다.

 잠수 타놓고

1개씩 얻어지더라도 . 얻고 싶은데 방법좀 알려주세요 .......

(얼마나 걸릴까요 ?)




캐쉬 시세좀 알려주세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진격광장@연
    2018.09.02 PM 06:21
     
    잠수만 태워서 얻는거는 굉장히 오래걸려요.
    그앞에 전쩔하는곳 가셔서 전차 잡으면서 징표 먹으시면서
    노가다 쫌하시면 일만까지는 금방 딴다고 들었어요

    추천 0

  • 도적 진격광장@연
    2018.09.02 PM 06:24
     
    국적 부여로하셔서 부여에서 잠수태우시는게 고구려보단
    많이 먹을거에요 부여전초기지가 사람더많아요
    캐시 는 1500:1~ 1600:1 입니다 ~~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