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자본 유저라 값비싼 템들은 거르고
지금 착용하고있는데
극빙칠장,마하2성옷 으로 셋트옵 챙기고
백기린팔찌쌍,아기백기린으로 셋트옵 챙기고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생각중인게 금관10성투구랑 목간으로 셋트옵
이렇게 챙겨서 끝내려고 하는데
이대로가 나은지 아니면 다른분 셋팅한걸 보니
백기린1짝에 금관10성,목간쌍,백제금반지10성인가? 이러게 쓰시던데
어떤게 나을까요 (모두 노말템이라고 봤을때)
그리고 목간쌍 착용으로 셋트옵션 챙기려면 둘다 목간5성 이어도 적용인지
아니면 목간 5성,4성 이렇게 틀려고 가능한지도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