갖고있는 아이템을 채팅창에 [OOO]으로 올리는 방법 부탁드려요

기타 기타
천인

유러시안@연

조회 4506 추천 0 2018.09.18 PM 07:45:28
F10 확인해봐도 없던데 어떻게 하는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영술사 지식왕맴찢@연
    2018.09.18 PM 07:49
     
    엔터치신후 쉬프트누르고 아이템클릭하시면 채팅창에 아이템이 [ ] 이걸로 나옵니다! 즐바하세요!
    201809

    추천 1

  • 차사 명도술@유리
    2018.09.18 PM 07:57
     
    대화창을 열고 아이템창에 원하는 아이템을 Shift+좌클릭 하시면
    대화창에 [아이템이름] 써집니다
    이후 뒤에 말을 쓸수도 있고
    안쓰고 그냥 엔터 누르셔도 됩니다
    201810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