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의귀걸이'진 좋은건가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꼬무라기@연

조회 1097 추천 0 2023.01.16 PM 06:30:46
안녕하세요? 저는 완전 바린이입니다.. 

바람패스 사서 수정의귀걸이'진 을 받았는데, 옵션이 방어도 -2 / 체력,마력치 3.5% / 전투력 350 입니다.

공짜로주는 마선부적의 경우, 명중률 3 / 타격치 5 / 직타저항 1.5% / 마렵흡수 2.5% / 전투력 250 인데, 공짜로 주는게 더 좋아보이는데 제가 잘 모르는게 있는건가요??

답변부탁드립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흰찹쌀떡@연
    2023.01.16 PM 06:49
     
     일단 수정의귀걸이'진이 전투력도 더 높고

     마신의 부적에 달려있는 직타저항, 마력흡수는 신체각성에 묻혀서 없는거나 마찬가지 입니다.

     실제로 체마 3.5%는 주술사의 경우 딜이랑 연관있어서 훨씬 좋다고 보면 돼요

     수정의귀걸이는 자동보무도 달려 있습니다

    추천 0

  • 주술사 바현슈@연
    2023.01.16 PM 06:50
     
    마성부적은 명중률 3이랑 마력흡수 밖에 볼게없고 전투력도 250이라 별 필요가 없습니다. (직타저항도 주술사는 안씀)

    수정의귀걸이'진은 방어도-2를 올려주고 그리고 버프로 자동으로 무장+보호를 걸어줍니다.  무장(-16) 상승

    그리고 수정의귀걸이'진은 필요한 옵션만 넣어져있습니다.  

    바람캐릭터에서는 방어도 중요하고, 체력,마력치가 3.5%씩 증가한다면 데미지가 조금 더 강해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투력도 마성부적보다 100을 더 올려주니까 더 효율적이죠!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