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꾸@무휼
주술사는 상급구미호갑옷이 좋나요
상급푸른빛 이 좋나요 ?
'A'보단 'B'가 좋다 라면 그 이유는 뭘까요 ?
그리고 주술 무기로는 뭐가 좋을까요 ? 1억정도 보유중..
이전글
다음글
총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상급구미호 갑옷 더 좋아 보이네요.
그건 잘 모르겟지만.. 4차 승급자 이상 착용 의상 이니까.
추천 0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