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우치분신 퀘스트를 하려하는데 질문드립니다.

임무 기타
마도사

쿵잇@연

조회 1206 추천 0 2018.09.30 PM 11:05:07
1. 제가 마도사인데요  마도사 혼자서  깰수 있을까요?

2. 1차 및   2~3차  4차 이상 이렇게 난이도가 바뀐다는데  마도사 4차로 혼자가면 위험할까요? 많이 어렵나요?
(약간 1번 질문하고 중복되네요..)

질문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영술사 지식왕맴찢@연
    2018.09.30 PM 11:45
     

    마도혼자 어려울수도있으니 4차 차사분이나 영술사 데려가시는거 추천해요


    아무래도 비격이기때문에 좀 힘들거같아요

    201809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