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도눈@무휼
안녕하세요. 연써버 샹씌 입니다.
처음에 시작할떄 레벨 99만들어서 [콩콩 레벨400점프] 눌러서
400이상 도달하고나서 그 이후 열심히 올렷는데
6차퀘스트 하려니 신수를 만들래요. 신수를 생성할려고
부여왕에 가서 퀘스트 받으려니 안되네요.ㅠㅠ
6차 퀘스트도 해야되고 신수도 만들어야되는데
어떻게 할 방법은 없나요?? 신수 생성하고 싶어요 ㅠ.ㅠ
이전글
다음글
총 5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0
다시 재접속해도 안되네요..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