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찾아보긴 했는데 제가 이해한게 맞나 질문드립니다.
주작 : 방어도무시 +4
백호 : 봉인된 문양
청룡 : 봉인된 문양
현무 : 봉인된 문양
이 각인 구슬을 무기에 바르고,
주작 : 봉인된 문양
백호 : 방어도무시 +4
청룡 : 봉인된 문양
현무 : 봉인된 문양
이 구슬을 같은 무기에 추가로 바르면
주작 : 방어도무시 +4
백호 : 방어도무시 +4
청룡 : 봉인된 문양
현무 : 봉인된 문양
이렇게 되는게 아니라
마지막으로 바른
주작 : 봉인된 문양
백호 : 방어도무시 +4
청룡 : 봉인된 문양
현무 : 봉인된 문양
가 되는게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