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수는 근딜로 알고 있는데
마치는 700 이상으로 맞추라는 말을 듣고 일단 맞추기는 했습니다.
군데 여러 설명들을 보면
② 마법치명
마법치명은 마법을 사용할 때 치명타가 잘 뜨게 해주는 능력치입니다. 마법치명 10당 1%의 치명타 확률이며 만약 1000이라면 100%의 확률로 치명타가 뜨게됩니다.
이게 제일 정확한거 같은데 저 마법이라는 개념은 그냥 스킬이라고 보면 되는건가요~?
추가로 영술사랑 살수를 바린이 방무셋으로 키우고 있는데
각 직업이 솔플을 할라면 최소 스펙(마치, 방무, 공증 등)이 궁금 합니다..
천천히 하나씩 맞추면서 해보려고 합니다..
아직 7차 승급 전인데 7차 승급 하면 많이 바뀌는지도 궁금합니다..